티스토리 뷰

 

 

 

 

 

 


앤 해서웨이 어린시절

 

 

앤 해서웨이(Anne Hathaway)는 1982년 변호사 아버지와 배우였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부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였으며, 여러 극단에서의 경험을 통해 그녀의 연기 기술을 다져나갔다.

 

 

 

 

 

 


앤 해서웨이 출연작품 및 연애

 

1999년 16살에 TV 시리즈 <겟 리얼>로 데뷔하였다.

 

 

 

 

 

 

그녀의 첫 영화는 2001년 <천국의 맞은편> 이었다. 

 

 

 

 

첫영화 출연후 같은해 2001년 <프린세스 다이어리>로 영화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기 시작했다.

이 영화에서 순진하고 어색한 소녀가 왕국의 공주로 거듭나는 과정을 연기한 앤은 많은 사랑을 받았고, 전 세계적으로 그녀의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

 

 

 

 

 

 

 

그 이후, 앤은 "하복" "브로크백 마운틴"등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2004년 26살의 나이에 이탈리아 부동산업자 '라파엘로 폴레리'와 연애를 시작하였다.

연인 폴레리가 새운 폴레리 자선재단이 비리로 미국 국세청의 조사를 받으며, 2008년 그와는 헤어졌다.

이후 폴레리는 부동산 투자 사기 혐의로 징역형을 선고 받았다.

 

 

 

 

2006년 ,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에 출연하였다.

이영화는 세계적으로 흥행하였고, 앤은 패션과 직장 생활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며 주목받았다.

 

 

 

 

 

 

 

2008년 "레이첼 결혼하다"에 출연하여 미국 아카데미상 여우주연상 후보가 되었다.

 

 

 

 

이후 "발렌타인데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상업적으로도 성과를 거두었다.

 

 

 

 

 

 

 

2012년에는 뮤지컬 영화 "레미제라블"에서 판틴 역을 맡아 11를 감량하고 삭발을 하는등 열연을 펼쳤고, 미국 아카데미, 영국아카데미, 골든 글로브등 여러 영화제에서 여우조연상을 휩쓸었다.

 

 

 

 

 

2013년 "인터스텔라"에 출연하였다.

 

 

 

 

 

2008년 보석디자이너 '애덤 셜먼'과 사기귀 시작하여, 2012년 결혼 하였으며, 2016년 첫아이를 출산하였다.

 

 

 

 

 

 

 

출산후 2018년 <오션스 8>로 영화에 복귀하였다.

 

 

 

 

 

이후 "세레니티" "다크워터스""마더스" 등 매년 꾸준히 영화에 출연하고 있다. 

 

 

 

 

2024년 영화 "마더메리"에 출연 예정이다.

 

 


앤 해서웨이 리즈사진

 

 

 

 

 

 

 

 

 

 

 

 

나탈리포트만 어린시절 근황 필모그래피 레옹 리즈

나탈리포트만 어린시절 나탈리포트만은 1981년 이스라엘에서 태어났다. 배우가 꿈이었던 포트만은 댄스학원에 다니고 있었으며, 10살때 모델 제의를 받았으나 거절 하였다. 나탈리포트만 주요작

okotree.com

 

 

 

테일러스위프트의 그녀의 재능과 그녀의 남자들

테일러스위프트는 1989년 미국에서 증권 중개인인 아빠와 광고대행사 매니저였던 엄마사이에서 1남1녀 중 장녀로 태어났다. 어렸을때부터 시를 쓰거나 노래를 하는것에 재능을 보였으며,자작곡

okotre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