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리아나 그란데 어린시절

 

아리아나 그란데는 본명 아리아나 그란데부테라 이며 1993년 미국에서 태어났다.

 

 

 

 

 

 

이부남매인 오빠 한명이 있으며, 성소수자인 오빠 프랭키 그란데와는 아주 친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아리아나는 원래 가톨릭이었지만, 오빠의 성적 지향에 대한 가톨릭교회의 태도에 반발하여 다른 종교로 개종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금수저인 아리아나그란데

 

어머니 조안은 전화 및 경보 시스템 회사 CEO, 아버지 에드워드는 그래픽 디자인 펌 오너로 부유한 집안에서 자랐다.

부모님은 아리아나가 8~9살 때 이혼으며, 아리아나는 어머니와 살았다.

 

 

 

 

아리아나는 플로리다 보카 라톤의 213평 대저택에서 성장했으며, 고급 스파와 풀장이 있는 집에서 살았다.

그녀가 다녔던 명문 학교는 연간 수천 만원의 학비가 드는 곳이었다.

전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는 아버지에게 아리아나의 미래를 축복하는 편지를 보냈다는 일화도 있다.

 

 

 

 

 

 

 

아리아나 그란데 데뷔 및 활동

 

2008년 브로드웨이 뮤지컬 <13>에 출연하면서 연기를 시작하였다.

 

 

 

 

2010년 시트콤 <빅토리어스>에서 개그 캐릭터로 출연하면서 미국 전역에 이름을 알렸다.

 

 

 

 

 

 


2013년 싱글 "The Way"로 음악 시장에 데뷔, 이 곡으로 빌보드 핫 100 탑 텐에 진입했으며,

같은 해 "Yours Truly" 앨범으로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작고 아담한 체격에 비해 큰 성량과 가창력을 가져 데뷔당시 '제 2의 머라이어 캐리'라는 말도 들었었다.

 

이후 내는 앨범마다 히트를 쳤으며,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빌보드 뮤직 어워드,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등 여러 곳에서

 2개의 그래미 상을 포함해 총 250여개의 상을 수상했으며, 약650번 정도 후보에 올랐다고 한다.

 

 

 

 

 

 

 

 

아리아나 그란데 포니테일 머리/스타일변화 

 

 

아리아나 그란데는 초기에 캣아이 메이크업, 포니테일, 고양이 귀 머리띠로 유명했다.

 

 

 

 

 

4집부터 고양이 귀 머리띠를 사용하지 않고 

6집 이후 포니테일 사용도 줄였다.

아리아나는 포니테일을 통해 일과 사적인 모습을 구분짓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2020년 부터는 진한 화장이 옅어지는 분위기가 되었다.

 

 

 

 

2023년 살이 많이 빠진 모습이었으나 본인은 이것이 건강한 모습이라고 하며, 

그동안의 성형 시술에 대해 공개 하기도 했다.

 

 

 

 

 

 

 

 

아리아나그란데 연예 / 결혼 / 불륜

 

 

2008년 부터 그레이엄 필립스와 열애를 했다가 2010년 결별했다.

 

 

 

 

 

 

2012년 호주그룹 자노스키안스 멤버 제이브룩스와 사귀었다가 2013년 결별했다.

이들은 'jariana'라는 애칭으로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다.

아라아나의 말에 따르면 문자로 차였다고 한다. 

 

 

 

 

 

 

2013년 영국 보이밴드 네이슨 사이크스와 연애를 했다.

네이슨 사이크스와 헤어진후 바로 제이브룩스와 재결합하여 네이슨이 축하하는 듯한 글을 업로드 하기도 했다.

 

 

 

2014년 래퍼 빅션과 교제를 시작했으나 빅션의 랩에서 성적인 표현이 자신을 고깃덩어리 처럼 묘사 했다며 불쾌해 하였고, 결별하였다.

 

 

 

 

그후 맥밀러와 사귀었다. 서로 좋은 친구로 남는다고 좋게 해어졌다. 맥밀러는 나중에 약물중독으로 사망하였다.

 

 

 

 

 

 

2018년 피트 데이비슨과 약혼까지 발표했으나, 피터가 SNL에서 ,'아리아나의 피임약을 비슷하게 생긴 사탕으로 바꿨다'라는 농담을 하여 대중적으로 비난받았으며, 얼마되지 않아 아리아나와도 결별했다.

 

 

 

 

2020년 부동산 중개업자 달튼 고메즈와 열애설이 났다. 

달튼의 여자친구라는 여성이 달튼과 아리아나가 바람을 피우는 것이라며 폭로했으나,

둘은 2021년 결혼하였다. 이후 2023년 이혼 하였다.

 

 

 

 

 

 

 

2023년 <위키드>를 함께 찍은 동료배우인 에단 슬레이터와 불륜설이 보도되었다.

에단 슬레이터 부부는 10년동안 사귀고 결혼 했으며 아이가 한살밖에 안되었다. 

아리아나가 그들의 아이를 안으며 본인도 가족을 꾸리고 싶다고 말하였다고 한다.

그후 에단 슬레이터가 갑자기 이혼을 통보했다고 한다. 

 

에단슬레이터 부인 릴리 제이가 두살이 불륜이 맞다고 폭로 했으나, 둘은 지금까지 잘 만나고 있다고 한다.

 

 

 

 

 

 

 

 

아리아나 그란데 리즈 사진

 

 

 

 

 

 

 

 

 

 

 

 

 

 

 

엠마스톤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근황 영화 작품 리즈 사진

엠마스톤은 1988년 미국에서 태어났다. 어렸을때부터 청소년 연극을 하면서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으며, 15살때 고등학교를 그만두고 어머니와 함께 LA로 가서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 배역을 두

okotree.com

 

 

 

앤해서웨이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근황 출연작품 프로필 리즈 사진

앤 해서웨이 어린시절 앤 해서웨이(Anne Hathaway)는 1982년 변호사 아버지와 배우였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부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였으며, 여러 극단에서의 경험을 통해 그녀의

okotree.com

 

 

 

반응형